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악

마음을 담은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가사 해석, 감상

by -ˋˏ ༻✿༺ ˎˊ- 2024. 5. 8.

이번에 소개할 곡은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입니다. 이 곡은 2019년에 발매된 'Red Moon : To You My Light' 앨범에 수록되었고 이라온과 함께한 특별한 협업곡입니다. 알앤비와 어반 장르를 결합한 이 곡은 마크툽과 이라온이 작곡, 작사, 편곡하였으며 메이커와 박민지가 참여했습니다.

 

 

 

 

마크툽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feat. 이라온) 가사 해석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고 있으며, 가사에는 서로의 사랑, 희망, 그리고 기쁨이 담겨 있습니다.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는 별빛이 내리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가사와 음악이 이들의 마음을 표현하며 듣는 이들의 마음도 따뜻하게 만듭니다.

 

가사에는 서로의 사랑과 감사함이 깊게 담겨 있으며 서로와 함께하는 모든 날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나의 모든 날들을 다 주고 싶어, 내 이 맘을 모두 전하고 싶어"라는 가사는 그들의 진심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가사에는 어둠과 행복, 감정의 대조가 드러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를 노래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빛으로 여기며 그와 함께하는 것의 중요성을 부각합니다. "내 세상 속에 넌 빛이 되어,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만"이라는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의 세상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하며 듣는 이들에게도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이 얼마나 소중하고 그와 함께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를 상기시킵니다.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는 사랑과 희망이 담긴 따뜻한 곡으로 마크툽과 이라온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함께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듭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합니다.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feat. 이라온) 노래, 가사

영상 출처 : YouTube "MAKTUB Offcial"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가사

 

별빛이 내린 밤 그 풍경 속 너와 나

날 새롭게 하는 따뜻하게 만드는

니 눈빛 니 미소 영원히 담아둘게

 

너로 가득한 맘 널 닮아가는 나

날 위한 선물 꿈보다 더 아름다운

서로의 품에서 끝없는 밤을 걷자

 

나의 모든 날들을 다 주고 싶어

내 이맘을 모두 전하고 싶어

잠들지 못한 푸른 바람들

이렇게 밝게 이 밤을 비춰

 

너와 작은 일상을 함께 하는 게

내 가장 큰 기쁨인걸 넌 알까

내 세상 속에 넌 빛이 되어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만

 

행복이 짙은 날 어둠이 없는 밤

같음 맘속에 같음 꿈이 피어난 건

우리의 정해진 운명이 맞닿은 거야

 

나의 모든 날들을 다 주고 싶어

내 이맘을 모두 전하고 싶어

잠들지 못한 푸른 바람들

이렇게 밝게 이 밤을 비춰

 

너와 작은 일상을 함께 하는 게

내 가장 큰 기쁨인걸 넌 알까

내 세상 속에 넌빛이 되어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만

 

내게 온 너란 빛이 눈 부셔도

네 앞에서 한 순간도 눈 감지 않아

 

다가올시간도 계절의 바람도

널 데려가지 못하게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더 아름답게 널 안을 수 있게

잠들지 못한 잠들 수 없는

바람들이 널 부르고 있어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할 거야

내 마지막숨결도 너 일거야

내 세상 속에 넌 빛이 되어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만

 

이렇게 밝게 이 밤을 비춰

 


이전 발행글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경서예지의 '사실 나는'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경서예지의 '사실 나는'

경서예지의 대표곡인 "사실 나는"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곡은 그녀의 음악적 재능과 감성을 표현한 데뷔 싱글로, 발매 이후 국내 음악 차트 상위

dbsdgtss.tistory.com